롯데백화점에서

나도우수고객 문희옥과..

공주연니 2011. 6. 12. 10:27

          주말에는 내게 즐거움의 시간이였답니다 가수 문희옥씨의 콘세트도...

          롯데 백화점에서 열리는 우수고객 초대회 행사에 제가 초대을 받았기 때문이지요 ^^

          요즘은 백화점에서도 예전에 없던 우수고객 유치을 위해 치열한 경쟁 인듯싶습니다ㅎㅎ

 

          각 부랜드마다 우수고객 선정을해 맛난 식사와 음악 공연까지 대접을 한다고하네요 고객들 한테는 넘

          좋은 일이죠! 저도 그속에 한사람? ~ㅎ~!!~ㅎ사실 뜻밖의 행사라서 많이 놀랐답니다 기분도좋았구요

 

     

 

 

 

 

 

 

 

 

 

 

 

 

 

 

 

 

 

 

 

 

 

 

 

 

 

 

 

 

 

 

 

 

 

 

 

 

 

 

 

 

 

         난 울앞집 후배랑 함께 다녀 왔답니다 공연도 보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되어 소중한 날이기도..

         오랫만에 같이 사진도 찍어 봤어요ㅎㅎ가까이 살아도 함께 할 시간이 사실 별로 없었는데..오늘에야ㅎㅎ

 

         문희옥씨 공연은 내게도 처음이라서 기대가.. 오랫만에 트롯트노래도 발라드도 섞어 들어 볼수있었구요

         나의 님들이시여!! 좋은 시선으로 함께 즐거운 생각으로 음악 들으며 잘보아 주셨슴합니다~빵~긋~^^*

 

 

 

 

 

 

  


                                             
   

 

'롯데백화점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와 함께 미술전에..  (0) 2012.05.31
사랑의 선물..  (0) 2011.12.20
송년회에초대받아 설운도와..  (0) 2011.12.08
마지막 달의 추억~~  (0) 2010.12.21
12월도 끝자락에~~  (0) 2007.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