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가족의 즐거움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공주연니 2012. 10. 17. 00:05

            가을의 풍경은 어디을가나 알록달록 색동옷을 갈아입은듯  아름다운 색감이 왠지 마음을 자꾸만 사로 잡는것같습니다

            누구에게나 가을은 사랑을느끼게하고 멋진사랑을 붉은단풍잎처럼 물들여봄을 상상하게하는 가슴설레이는 계절인것같아요?

            좋은 계절인많큼 자연도아름다워 발길마져 붙어버려 오고싶지않은 미련이 자꾸만 생겨나는 가을의 황홀함을 느껴본답니다.

            싸늘한 밤공기까지도 신선함에 함께 하고싶어지는 가을속 향기가..돌아오는 마음마져도 아쉬움에.. 커피한잔을 하게하네요^^

  

    

 

 

 

 

 

 

 

 

 

 

 

  

 

 

 

 

 

 

 

  

 

 

 

 

 

 

 

 

 

   

 

 

  

 

 

 

 

 

 

  

 

 

 

 

 

 

 

 

 

 

 

 

 

 

 

 

 

 

 

 

 

 

                           나의 가을여정은 이틀로 이어졌습니다 "아침고요 수목원"으로..어찌나 햇살이 좋은지..가을햇살 치고는 넘       

                       덥고 뜨거웠지요? 해서 꽃들도 싱싱해보이지않고 시들해보였답니다 사진을 찍어보아도 별로 예쁘질않네요^^

                       친구랑 예전에 두번이나 가본적있었는데..그때가 더 풍경이 아름다웠던것같습니다 ㅎㅎ그래도 추억으로 또 찰칵!!

                       청평에서 짜릿한 순간보내고 오후늦게 다시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차을돌려 즐거운시간 보내고난뒤 서울로출발....^^* 

 

 

 

 

 

 

 

 

 

 

 

 

 

 

  

 

  

 

 

 

 

돌아오는길에 "고당" 커피 전문점에 들러 맛있는커피도 한잔하면서 잠시 또 머물렀다 돌아왔답니다

  이곳은 소문난 커피 전문점이기에 항상 손님들로.. 연인들이며 가족이 많이 다녀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해가지고 어둠이 시작되고 서야 나의 가을여정은 끝이나고 다시 편안하게 가을밤을 잠들수 있었답니다^^

 

나만의 공간에 오시는 고운님들이시여! 멋진 가을의하루을 소중한 추억의길로 많이 만들어 보셨슴하구요?

오늘도 나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수있는 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울가족의 즐거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이아름다운 강촌 엘리시안에서..  (0) 2013.03.20
가을의끝자락인 휴일나들이....  (0) 2012.11.12
나의 가을여정 ..  (0) 2012.10.15
동계 올림픽이...  (0) 2012.08.30
예쁜 공방에..  (0) 2012.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