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가족의 즐거움

자연이아름다운 강촌 엘리시안에서..

공주연니 2013. 3. 20. 11:48

             울가족  지난 주말오후 춘천으로 내려가던중 "제이드가든" 수목원을 들러 구경하고..해가 질무렵 강촌에 있는 "엘리시안 "콘도로 갔습니다

             저녁은 춘천 시내에서 닭갈비로 하고 콘도에 들러가 집에서 준비해간 과일과 와인으로  한잔씩 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기로 하였었지요?

             남편이 울 아드님 여기저기 운전하느라 힘들었다며  각자 부부방으로 가서 편히 쉬어야 한다고 배려을 해 주는것 같았답니다..♬♪

 

 

 

 

 

 

 

  

 

 

 

 

 

 

 

 

 

 

                           공기좋고 물좋은 곳에서 하루묵고 일요일 늦은 아침에야 조반을먹고 체크아웃 하기전 좋은곳을 놓치기 싫어 포스팅을..?

                       울가족 모닝커피 마시며 이곳저곳 돌아 다니던중 인증샷도..이번에는 아들부부가 사진 찍어주는 수고을 많이 하였어요.^^

 

 

 

 

 

 

 

 

 

 

 

 

 

                         이곳  엘리시안에는 3월인 봄날인데도 흰 설원을 볼수있어 좋았답니다  그대로 녹아 없어지도록 둔다고 하네요ㅎㅎ

                     아들부부는  하얀 눈을 보더니 힘차게 설원을 달려 보고 싶다고 ..?  아마도 스키을 타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것같습니다^^*

 

 

 

 

 

 

 

 

 

 

 

 

 

 

                       아드님께서  떠나 오는날에 아버님의 모습도 한컷 찍어 주셨네요~ㅎ~ 한사코 사진찍기을 거부하는 남자 랍니다

                     하지만 무슨 일인지 해외 여행길엔 가끔씩 허락 하는 편이지요?  암튼 먼 훗날 좋은 추억이 될것 같습니다 ㅎㅎ

 

 

 

 

 

 

 

 

 

  

 

 

 

 

 

 

 

 

                          이곳에는 자주 울가족 오는 편인데..이번에는 아직도 작은 호수가 얼어 있는곳도 있네요?

                      작년에는 가을에 다녀 온것 같습니다  가을 풍경도 넘 아름다운 곳이랍니다~~한겨울에도..!

 

 

 

 

 

 

 

 

 

                          이곳은  산책 코스도 따로 있어 가족이든 연인이든 한적한 호수을 끼고 아침저녁 걸어 볼수있는 길이 있지요?

                      공주언니 아침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저는 산책코스에 함께 못 하였답니다 ㅎㅎ 밑에 호수가 넘 아름답죠?

 

 

 

                   

 

 

 

 

                       

 

 

 

 

 

 

                        울가족 1박2일동안 강촌 콘도에서 즐겁게 시간보내고 휴일오후 늦은 시간에야 다시 복잡한 서울 도심으로 돌아왔습니다

                     나의 고운 님들이시여! 춘천의 아름다운 곳을 소개차 올려보았어요...기회되시면 꼭 한번 가족과 함께 찾아 보셨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