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

11월의 아름다운가을도 서서히..

공주연니 2023. 11. 7. 18:54

행복하게 느껴졌던 시간들도 어느새 훌적..가을이 저만치 가는듯 합니다

아름답던 11월의가을도 이젠 서서히 떠날준비을 하는것 같아 아쉽네요

 

 

 

 

 

 

 

 

 

 

 

 

 

 

 

 

 

 

  먖일전 백화점 문화센터 친구들과 젊은 선생님..함께 야외로 나가 보았답니다

 한강변에 자리하고 있는 아름다운카페 [뷰 66]  으로 가서 어찌나 웃고 즐거웠는지 ㅎ

 

 

 

 

 

 

 

 

 

 

 

 

 

 

 

 

 

 

친구랑 인증샷도찍고 자연이주는 상큼한 가을바람에 기분이 좋았답니다

특히 소나무가 많은 카페라서 그런지 솔향기가  힐링이 되는듯 하였었지요

 

 

 

 

 

 

 

 

 

 

 

 

 

 

 

 

 

 

                      우린 가금씩만나는 사이지만 언제나처럼 늘 행복한  만남인것같습니다

                      식사도 함께하고 차도마시고  세월가는줄모르는 그런 친구.. ..ㅋㅋ

 

                        

 

 

 

 

 

 

 

 

 

 

 

 

 

 

 

 

 우린 해질무렵  [ 산아래 맛집] 으로 자리을 옮겨 오리탕과 전변을 시켜서 먹기도하고

멋진가을 11월의 하루은 우리만의 소중한시간으로 보낸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산아래 맛집이 음식맛도있고 실내장식도 잘 꾸며놓아 생각보담 좋았답니다 

   하루가 다르게 깊어가는 이가을...열심히 다녀야겠는데 갑자기 추워졌네요

   나의 블친님! 고운가을속에 로맨틱한시간 되셨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