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715

티스토리로 옮겨왔네요

그동안 정들었던 다음블로그을 함께해주신 블친님들 감사드립니다 다음 운영자님들께도 감사인사드리구요 티스토리로 오는데 너무 힘들었던것 같고 댓글들이 사라진것에 대해 아쉬움이 크네요 블방도 나름 꾸며보고싶은데 잘 안되는것같아서...휴휴.. 힘이듭니다..^^ 티스토리에오신 블친님들....방갑습니다 잠시 발길 머물러 맛있는 차한잔하고가세요...^^*

내마음 2022.09.20 (57)

어느새 가을이 온것같습니다

빠른세월은 어김없이 계절을 가을로 바꾸어 놓은것같아 마냥 좋기만은 않은것 같습니다ㅎ 산들 바람도 시원한듯하여 친구랑 강변에있는 맛집으로해서 카페까지 다녀와서..기분좋은 하루였어요 서울근교에 생선구이 전문점 [제주본가 조림방] 이 있어서 오래전부터 울가족이 자주찾는곳이기도해서.. 그날은 생선요리을 먹기로 하였답니다......점심을 맛있게먹고는 커피생각도나서..강변카페로 자리을 옮겼구요 언제나 그러하듯 경치좋고 친한친구랑 함께 한다면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 될것같아 찾아간카페..ㅎㅎ 손님들이 너무많아 앉을자리가없을정도...해서 우린 문앞에서 마시기로 하였지요 그래도 (시원한 바람은좋았음) 친구랑 함께 시간을 보낸뒤 공주언니는 또한곳을 들러서 와야 했습니다 이래저래 하루가 좋았답니다 그날은 날씨도 너무좋아 상큼..

그리움의가을 2022.09.19 (8)

8월이온지도 벌써 중순을....

안녕하세요? 8월을 맞이한지도 벌써 중순에 와 있는것같습니다 더위는기승을 부리고 비는 너무 많이내려 물난리까지.. 이래저래 안좋은일들만 있었던것 같아 아쉽네요 계속 이어졌던 장마비속에서 답답함과 동시에 잠시나마 기분 업되게 비그친 8월의 오후 길 나서 보았답니다 너무 좋았죠 ㅎ 비는 오락가락 조금씩 내리기도 하였지만 맛집도가고 커피숍도 갔던 하루였지요 가까운 서울근교로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풀냄새도 맡고 마음은 이미 힐링이 되는듯 .. 하지만 많은비로 인해 홍수가 난곳도 더러있었고...수재민들도 있어.. 그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조금 무거워졌어요 나의 블친님들! 많은 비가 내렸는데..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궁굼함과동시에 공주언니 오랫만에 길 나서보았기에 또 이러듯 포스팅해 한글 올려본답니다ㅎ 언제나 ..

무더운여름날 2022.08.14 (1)

비발디 파크에서 힐링을....

언제나 그러하듯 가족나들이는 무엇보담 소중한 추억이 아닐수없답니다...해서 7월의 무더위도 피할겸 서울에서 가까운 홍천 대명콘도 [비발디 파크] 에서 잠시 시간 보내다 왔지요 울가족 서울을 떠나 자연속으로 들어서니 공기가 벌써 다르게 느껴지는듯 하였답니다 소중한 7월의 일상들을 잠시 담아 보았었지요...인증샷도 필수였기에... ㅎ 초록이 아름다운여름 멋진 리조트에서 가족이 함께 잠시나마 여유을 가질수있어서 좋을것같습니다 장소역시 골프장이 가까운 곳으로 얻어..답답한마음도 확풀며 나름 힐링이 되지 않을가 생각이들구요 여행길에 이곳저곳 다니면서 구경도 하고 맛집도 찾아다니며 시간 보내는것이 바로 즐거움이랍니다 해서 짐을 풀고는 배고픔도 채우고 곤도라도 타보고 귀여운 손녀랑도 소중한 시간 만들어 보았었지요 정..

어느새 6월.. 뜨거운 초여름입니다

세월이 너무 빠르게 흘러 가는것만 같아 너무 아쉬울 뿐입니다 요즘같아선 하루하루가 소중한 나날들이 아닌가 싶어 어디든 즐거움찾아 나서 보는것도 좋을듯해서요 이번나들이는 가평에있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호텔] 을 찾아 가족이 함께 소중한시간을 보냈답니다,, 5월을 보낸지 엇그제같은데 6월도 벌써 중순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런가운데 아들가족이랑 함께 만나 지난주 연휴때 가평쪽 아난티로 가서 오랫만에 행복한시간 보내고 왔지요ㅎ 아름다운 펜트하우스에서.. 이곳은 공기마져 서울과달라 너무상큼하고 이곳저곳 아름다운 곳도 많아 가끔씩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나름 울가족의 힐링 장소이기도 하구요.. 먹거리도 좋아 더욱더 즐거운 시간이....근처 골프장도 멋지고...ㅋ 호텔조식도 물론이고 레스토랑에도 들러 맛있는 식..

5월의 마지막날에...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꽃들의향연인 오월도 어느새 끝자락을 맞는것같습니다 가정의 달이기도한 5월은 정말이지 즐거운 시간들이 많았던것으로 생각이 들어서 왠지 아쉬움이남네요 가정의달 5월이였기에 자주 나들이는 나갔으나 미쳐 올리지도 못하고 지냈었답니다 나름 즐겁고 뜻깊은 달이라서 오월이오면 공주언니는 행복한 달이라 생각을 하곤 하지요ㅎ 언제나 처럼 친한 지인이랑 함께 길 나서봄은 항상 내겐 소중한시간이 아닐수 없었답니다 맛있는 식사도 같이하고 ..드라이브도 즐기고.. 해서 오월은 좋은 추억길의 하루가 된것 같았어요. 우린 드라이브길에 강바람도 쐬일겸 뷰가좋은 카페에도 들러 오손도손 얘기도나누며 즐거웠답니다 어딜가든 녹색풍경이 싱그러움이 한결 기분 업되게 하여 행복바이러스에 감염이되듯 좋았었지요 오월..

봄꽃들이 아름다운 4월...

어느새 창밖 풍경이 푸른 녹색으로 변해가는 싱그러움이 ..조금이나마 삶의 활력소 인듯 합니다 이름모를 아름다운 봄꽃들도 하나둘 피고지고 새로움을 더해가는 기분좋은 4월인것같아요 몆일전 친구와 양평에있는 [갈산공원]으로 나들이길 나서 보았답니다..벗꽃을 보기위해.. 영평쪽으론 날씨탓인지 벗꽃이 아직 남아있어 너무 좋았던 하루였지요 ㅎㅎ 노란 게나리꽃이며 잔잔한 호수하며 이름모를 꽃들이 많았답니다 해서.. 친구랑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4월의 나들이길이 너무 행복로드였지요. 양평의 벗꽃길도, 상큼한 강바람도, 모두가 신나 드라이브길이 마냥 기분좋게 느껴졌답니다 말로만 듣던 갈산공원이 생각보다 더 아름다웠기에 우린 마음이 많이 설레였던것 같았어요 꽂구경하고 이리저리 구경 다니다보니 배도고파 자주가는..

봄 향기와함께 2022.04.21

첫돌을 축하합니다 이쁜 내손녀딸..

안녕하세요? 인사가 너무 늦은듯합니다 ㅎ 창밖엔 어느새 노란 개나리꽃이며 벗꽃. 목련등 정말이지 아름다운 4월의 봄을 맞이한것 같아요 그동안 어찌나 바쁘게 지냈는지 컴에 앉아볼 시간조차 없어 이제서야....ㅋㅋ 코로나가 한창인 3월의 하루... 우리아들의 자식이자 내손녀의 첫 돌을 맞이하였답니다..방긋 특히 우리에겐 너무나 귀한 손녀이지요....[ 외동아들인 아들에겐 10년만에 얻은 자식이기에..] 해서 가까운 지인들만 모여서 잘 치루었답니다////~~~불친님들! 축하해주세욤 힘들게 얻은 손녀이기에 언제보아도 귀엾고 이쁘게만보여 하루하루가 행복한 일상인것 같습니다 한창 재롱을 떨어서 눈에 아롱거려 우리이쁜이 보려 다니느라 요즘도 많이 바쁜 시간들이지요 ㅋㅋ 3월 첫손녀 예지의 첫돌을 보냈지만 또 즐거움이..

행복한시간들 2022.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