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향기와함께

봄날의 하루..

공주연니 2011. 4. 21. 17:37

 

                    인천에 있는 친구가 마지막 벗꽃 구경이 될지모르니 얼굴도 볼겸 구경을 나서보자고 합니다

                    그래서 기꺼이 친구따라 삼만리을 실행에 옮기보기로 하고 길을 나섰봤는걸요 ㅎㅎ

 

                   정말이지 벗꽃이 비가 되어 봄바람 타고 우수수 떨어지는 모습이 넘 아름다웠답니다

                   우린 인천 월미공원으로 나서봤지요 오고 가는 사람 평일인데도 어찌나 많은지요

 

 

 

 

 

 

 

 

 

                    친구와 난 나선김에 차이나 타운에 들러 줄서서 기다렸다 맛있는 중국 음식도 먹어봤답니다ㅋㅋ

                          이래저래 오늘 하루가 어찌 돌아가는지  시간 넘 빨리 가는것 같아 아쉬움이 많았어요[커피숍 두곳이나 들림]

                         우린 그래도 미련이 남아 아늑한  카페에 또 잠시들러 차한잔도 하면서 많은 예길 나누게 되었답니다 ㅎㅎ

 

 

 

 

 

 

 

 

 

 

 

 

                          한참을 지나 서울로 오는 시간이 있기에 친구와 난 다음을 약속하고 해에져 왔는걸요 

                          친구는 어찌보면 내겐 즐거움이고 좋은 인연으로 와준것같아서 참 좋답니다 기쁘구요

                          언제나 변함없는 친구는 정말 소중한 존재라고 해도 나쁜말이 아닌것같습니다 ㅎㅎ

                          나의 고운 님들이시여!  즐건 4월의 봄날을 함께  행복했슴 하구요

 

 

 

 

 

 

   

 

 

 

 

'봄 향기와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끔은 내게도..  (0) 2011.05.14
내게 온 인연...  (0) 2011.04.30
날 유혹 하는봄..  (0) 2011.04.13
봄의 영상과 함께  (0) 2011.03.02
따스한 햇살만큼..  (0) 201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