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녹색풍경속에

너을 만난행복..

공주연니 2013. 6. 28. 00:20

                                 더위가 기승을부리는 요즘 ..집안에만 있기가 왠지 답답하여  어디론가 드라이브을 나서보기로 하였지요?

                                  해서 마음이 잘 통하는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푸른 숲길을 따라 시원한 자연속으로 달려갔다 왔답니다.^^

                                          탁 트인길을 달리던중..문득 용혜원의 시가 생각나서  글과함께  하루의 소중함을 올려 보고자해요.♧

 

 

 

 

 

 

 

 

 

 

 

 

 

 

   
 
나의 삶에서
너를 만남이 행복하다
 
가슴에 새겨진
너의 흔적들은
세상에서 내가 가질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길이다
 
그리움으로 수놓는
길은 마지막 숨을 몰아쉴 때도
내가 사랑해야 할길이다

 

 

 

 

 

 


 
지상에서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길
가고 싶은 길은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_** 좋은 글이기에 가져왔습니다 **

 

 

 

 

 

 

 

 

 

 

 

 

 

 

6월의 끝자락인 지금은  또 능소화가 아름다운 계절이 아닌가 합니다..♬

자연속에 잠시나마 맑은 공기와 차 한잔의 여유을 만끽하기 위해.. 길 나서 봄이란  삶의 즐거움 같아요?  

밤깊은 이시간 [나만의 공간] 함께 하시는 나의 님들! 오늘도 새로운하루 즐겁게 시작 하셨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