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

강강술래에서 고기도먹고 라이브도 가을은풍요롭다......

공주연니 2013. 10. 20. 13:37

             언제나 그러 하였듯 가을나들이는 어디을 가든 축제가 있어 볼거리 먹걸리가 많아 즐겁고 풍요로운 것 같습니다

            옛날 "늘봄 "이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고기집 자리에  몇년전 [강강 술래] 라는 고기집이 새로생겨 언젠가 친구들과 한번 가 본적 있기에..

            문득 그집이 생각이나서 어제 주말  남과 함께 드라이브겸 집을나서 고기도먹고 라이브도 즐기고.. 깊어가는 이가을을 나름 만끽 하고 왔어요..^^

 

 

 

 

 

 

 

 

 

 

 

 

 

 

 

 

 

 

 

 

 

 

 

 

 

 

 

 

                           이곳에 도착 하고보니 기분좋은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답니다  라이브도 함께..그래서 인지 손님이 넘 많았어요ㅎㅎ

                       먹는만큼  포장 해 준다고 합니다 울부부 한우 갈비 먹었더니 한우 불고기을 ..돼지갈비먹으면 돼지갈비로 싸 준다고..?

                       아마도 소갈비는 비싸니까 불고기로 대신 하는것 같았어요..암튼 안주는 것 보담은 좋은 일이겠죠!!

 

 

 

 

 

 

 

 

 

 

 

 

 

 

 

 

 

 

 

 

 

 

 

 

 

 

 

 

 

 

 

 

                       이곳 이집은 워낙 넓은땅 [대지]인 지라 곳곳에 음식집이.. 갈비탕이며 음식에 따라 방도 다르게 지어져 있답니다

                   그래서 손님들이 한곳에 몰리는 일은 없는 것 같아 좋았어요ㅎㅎ 갈비는 갈비집으로 탕은 탕집으로 분리가 되어있답니다.

 

 

 

 

 

 

 

 

 

 

 

 

 

 

 

 

 

 

 

 

 

 

 

 

                      강강술래에서 즐겁게  식사을 하고 라이브 콘셔트가 열리는 장소로 가 즐겁게 보았답니다 상큼한 가을 냄새와 함께 커피한잔 하면서,..

                              사실은 어제 이집에서 고기먹고  광탄에 있는 보광사절 사찰에 가서 깊어가는 가을 풍경을 담아볼까 하였었지요 ㅎㅎ

                  시간상 안 될것같아 이집에서 잠시 가을 음악회에 함께 하고 왔답니다 박상민의 노래 중년이 되고보니..신청도해서 들어보구요 ㅋㅋ

 

 

 

 

 

 

 

 

 

 

 

 

 

 

 

 

 

 

 

 

 

 

 

 

 

 

 

 

 

 

 

  

                 행여나 이쪽 방면으로 나들이 갈 기회가  되시면 한번쯤 이집 "강강술래"에 들러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ㅎㅎ

                 오늘도 깊어가는 10월의 하루 이가을 행복한 휴일오후가 되셨슴할께요 ~~발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