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의가을

내겐 소중한친구가 . ..

공주연니 2012. 11. 10. 13:22

                               쌀쌀한 날씨인듯하여도 어제의하루는 따뜻했답니다

                               친구와 만나 백화점문화쎈터 새로운강좌 등록하고 우린 커피와 빵을 먹으며 이런저런 예길 나누었다

                               영화 007을 볼까했는데 넘 많이 기다려야 하기에 그냥돌아왔지요 깊어가는 가을의끝자락도 넘 좋습니다^^

 

             

 

 

 

 

 

 

 

 

 

 

 

 

 

 

 

 

 

 

 

 

찬 바람에 한잎두잎 떨어져 낙엽되어 쌓이는 아름다운 풍경이.. 쓸쓸하면서도 왠지 밟아보고 싶은 충동에 잠시 소녀로..ㅋㅋ

                             나이는 들어가도 감성은 소녀 처럼 여전하니.. 친구와 난 웃음이 팡팡.. 하루가 소중하고 즐거웠던 것 같았어요..♬♪

 

 

 

 

 

 

 

 

 

 

 

 

 

 

 

 

 

 

 

 

 

 

 

 

** 친구는 내게 줄것이있다면서..빼빼로데이날을 미리준다면서 달콤한 초코렛을 주었답니다

난 미쳐 생각을못해 준비을그만..해서 저도 미안한마음에 ..맛있는 빵을사서 주었지요 ㅎㅎ

우정은 이래서 아름답다고 하나봅니다[위사진은 친구가 전화받고있는데 몰래찍어주었네요]

나의 님들이시여! 주말하루 행복하게 소중한시간 보내셨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