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나들이

추운날에도 나들이는즐겁다..^^

공주연니 2014. 1. 10. 23:30

                 어느새 2014년 새해들어 두번째 금요일 밤이 깊어만 갑니다  추운날씨 불친님들도 하루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왠지 새롭게 맞이하는 하루하루가 이젠  즐거움으로 시작 하여야 겠다는 각오아닌 각오로 시간 만들어 보기로 하였답니다 ㅋㅋ 

 

 

 

 

 

 

 

 

 

 

 

 

 

 

 

 

 

        

                  추운날씨에는 집안에 있기 보담은 운동도  할겸 볼거리가  많은 백화점 문화쎈터 같은데로 나들이 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답니다

               해서 오늘도 친한 친구랑  이색적인 그림 전시회도 보고 따뜻한 카프치노 한잔씩 마셔가며 즐거운 시간 함께 한것 같아 하루가 포근함 이 였지요

 

 

 

 

 

 

 

 

 

 

 

 

 

 

 

 

 

 

 

 

 

 

                     운동과 그림전시회등 시간보내다 보니 친구가 저녁을 산다고 하여 맛난음식 송이버섯과 새우가 들어간 비싼우동을....^^

               한그릇에 13.000 원씩 한답니다..어찌나 송이버섯 냄새가 좋은지 맛이 좋을수밖에 으음 ㅎㅎ 정말 좋았어요 [다음은 저가 사야겠죠!!] 

 

 

 

 

 

 

 

 

 

 

 

 

 

  

 

 

                내게는 항상 오늘의 하루가  소중한 만큼 고운 추억이 될 그 무엇인가을 만들고 배우며 즐기기도 하면서 서로에게 따뜻한 정 나누어 가며 ..

              올 한해 그리 살아 보고자 다짐 해 본답니다ㅋㅋ  불친 님들도 2014년 올 한해  언제나 처럼 멋진 날들이 이어지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