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과 인연..

충북 제천에서 ..

공주연니 2014. 4. 14. 09:42

                한강변에도 파란 녹색이 짙어져 가는 싱그러운 4월의봄날 친구들과 함께 중북 제천으로  고고씽 하였답니다ㅎㅎ

              어린시절 같이 보냈던 보고싶은 나의 친구들.. 모임에 있어서였지요 ..친한 친구한명이 제천에 살고 있어 이번엔 충북 제천에서..!!

 

 

 

 

 

 

 

 

 

 

 

 

 

 

 

                      

 

 

 

 

 

 

 

 

                   지난주말 오랫만에 제천에서 친구들을 만난다니 가는내내 마음이 설레였었답니다.. 잠시 짬을내어 제2의 의림지도 찍어 보았지요?

                  충북제천에도 오랜세월 많은 변화가 시작 된것 같아 좋았습니다..[바로위에 보이는 "보헤미안" 편션이 우리가 1박2일 한 장소예요]

 

 

 

 

 

 

 

 

 

 

 

 

 

 

 

 

 

 

 

 

 

 

 

 

                          용두산기슭에 자리하고있는 "보헤미안 펜션" 일단은 싱그러운 공기가 좋고 울굿불굿 피여있는 주위의 봄꽃들의 넘 예뻤답니다

                  다른친구들이 도착할 동안 그냥 있을순없어 한친구랑 사진찍기에 ...이곳 제천의 시골풍경은 역시 서울과는 다른 봄 냄새 였던 것 같아요 .

 

 

 

 

 

 

 

 

 

 

 

 

 

 

 

 

 

 

 

 

 

 

 

 

                          충북 제천에사는 친구가 모든것을 준비하는 수고을 하였습니다..해서 즐겁게 얘기하며 먹는즐거움 그누가 알까요ㅎㅎ

                  깜박잊고 우리들이 펼쳐놓은 맛있는 음식들을 미쳐 올리지 못 하였습니다..장어집 간것도 친구들이 한방 체험한것도..실수가 많았네요

 

 

 

 

 

 

 

 

 

 

 

 

                               오랫만에 모인 친구들이기에 웃음꽃이 새여나는 날 이였답니다..사진찍기 싫어하는 친구들때문에 함께는 못 찍었슴!!

                          하나둘 나이들어가는 모습에 실망하는 것은 저도 마찬가지인데...ㅋㅋ  젊은날의 나의 초상이여..^^

 

 

 

 

 

 

 

 

 

 

 

 

 

 

친구들은 밤새 수다떨다 잠한잠 못잤는데도 변하지않은 모임에 좋아들 하였습니다

자연이주는 고마움속에 옛친구는 젊은날의 나을 볼수있어 행복이 더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