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과 인연..

내 친구가..

공주연니 2011. 5. 12. 02:27

                             어제는 생각지도 않은 내친구가 울집으로 왔었답니다 그것도 내 생일을 깜빡 잊었다며

                             그제야 생각이 났다고 하면서요 미안한 마음에 불쑥 찾아 오게 되었다고합니다..^^

                             만약 내가 없었으면 경비실에 부탁을 할려고 했다고하네요 그말에 넘 고마운 내친구!!

 

                             울님들이 기억할까요 지난 겨울 강원도에 사는 친구가 흰눈이 넘 많이와서 울고싶다는사연을?

                                       뜻밖에 손님! 내겐 둘도없는 친구랍니다 하지만 멀리 떨어져 살다보면 기쁜일 보다 슬픈일이

                             있을때 더 찾게되는 친구지요ㅎㅎ예쁜 장미꽃과 함께 작은선물을 직접 사라면서 돈봉투까지요

 

 

  

 

 

 

 

 

 

 

 

                              울앞집이랑 차 한잔하고 있었는데 이 친구의 등장으로 아줌마는 언능 돌아갔고 친구와 담소을

                              사실 난 어제 약속이 있었죠! 비가 넘 많이 와서 취소했었는데..어쩜 이런일이..난 잠시 내친구와

                          인연을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마음이 심하게 요동 쳤어요 하늘은 비을 그쳐주었고 햇살마져 쨍 났답니다

 

                          내친구는 서울에계시는 친정부모님 찾아뵈려 왔다고합니다 어버이날 못찾아뵈어서.그래서 열락도 않고

                          날 놀라게 하고 싶었다나요ㅎㅎ 지금도 생각하면 애인처럼 이리 챙겨주는 내친구가 넘고맙답니다

                          5월은 내게 카네이션을 비롯해서 붉은장미.연분홍 장미등 온통 꽃향기에 빠진 달이 아닌가하구요^^

 

 

 

 

 

 

 

                                         나의 고운 님들이시여!! 친구의 우정은 영원하다고 하더니 맞는 말인것같습니다

                               5월의 봄날이 내겐 넘 좋은 것같아서요 나도 이친구에게 전복과 꽃게찜으로 해서

                              저녁한때 맛나게 먹도록 대접해 보냈답니다 우린 그렇게 하루을 함께 한걸요

                               님들곁에도 좋은 친구님이 있을거라 생각하면서 기쁨에 잠이 안와 한글 올려봅니다

 

 

                                                  

                                        

                                                                    28973

'우정과 인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날의 남한산성...  (0) 2012.04.28
친구랑 에비슈라에.....  (0) 2012.03.23
전화한통..  (0) 2011.02.16
난 늘 행복해...  (0) 2007.01.15
내 친구들이..   (0) 2006.04.21